[대학소식] 총학생회 2020년 온라인 희망축제 개최 성황리 종료

총학생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우울한 일상가운데 좋은 추억을 만들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희망찬 내일을 위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온라인 희망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급격히 변화하는 상황에 새로운 형태의 대학축제로 기획한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축제기간동안 노래,,연주등 장기자랑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행사기간동안 각 학과에서 선착순 20개 팀이 동영상을 촬영하여 접수하였으며, 재학생 및 동문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작품들 속에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개팀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아차상, 열정상으로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125() 남양주 교사에서 시상식을 개최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희망축제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위로 받고 힐링 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

다시한번 온라인희망축제 수상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더불어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고 소중한 꿈을 계속 이루어 나가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는 총학생회 및 세계사이버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하루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다같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