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대학은 2017년 3월 4일에 서울 방화동 국제청소년센터에서 제 17회 전기입학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입학식 행사는 약 200여명의 입학생을 비롯한 많은 축하객과 동문 선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1부 예배와 2부 입학식으로 나뉘어 거행되었다. 이날 조현주 총장은 입학식 환영사를 통해 “입학생들의 꿈을 현실로 이어주기 위해 끊임없이 학생들과 함께 변화하고, 도전하겠다고 다짐했고, 제 2의 삶을 위해 도전하는 학생들에게 ‘더 잘 가르치는 대학’, ‘더 신뢰받는 대학’이 되기 위해 세계사이버대학 전 구성원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축하와 각오를 밝혔다.

이어서 진행된 총학생회 주관의 신입생환영회에서는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인 이영춘 교수 진행으로 대학생활을 힘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하는 화합의 시간이 진행되었다.

특별히 올해 입학식은 예전과 달리 본 행사 전에 두 시간 반에 걸쳐 “컴퓨터 왕초보 탈출 대작전”이라는 특강을 실시하여 사이버대학의 입학생 임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를 처음 접하는 입학생들을 위해 1대1 맞춤 교육을 진행해 참석한 많은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대학 당국은 금 번 특강의 성과를 자평하며, 추후 매년 입학식에는 같은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해 학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를 진행하는 교직원들은 “급변하는 대학 내,외의 여러 환경 속에서도 오늘 입학하시는 학생들과 같이 제 2의 인생을 위해 도전하는 입학생들을 위해서 우리 대학 구성원 전체가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