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학때 받은 노트북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학기 시험보기 전부터 키보드 가운데 부분이 오류가 생겨서 연락을 하였으나 입학때 도움주셨던 분도 연락이 안되고 학교로 정화해도 통화가 잘 안됩니다. 기말 시험시에도 키보드가 안되서 당황스럽고 어려웠습니다. 

모음은 쳐지는데 자음이 안쳐져서 애로가 많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업체도 전화 받지 않습니다. 학교 차원에서 도움을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학생분 24-1학기 입학자로 확인되시며,

현재 노트북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이 잘 되시오니 아이뮤즈 고객센터 연락처(1544-9701) 안내드리니 번거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더 연락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