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번호 : 2024-08 나. 입 찰 명 :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선교관, 한민족관 옥상 방수 공사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예정가격 : 일금 오천만원(₩50,000,000원) 부가세포함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간 바. 계약체결일 :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사. 대금 지급방법 1) 계약금 : 총 비용의 30%를 계약 체결 후 7일 이내 지정된 계좌로 입금 2) 잔 금 : 계약금을 제외한 금액을 공사 완료 이후 검수 승인 후 7일 이내 지정된 계좌로 입금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3. 입찰등록 및 일정 가.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진행일정
※ 현장설명회시 면허수첩 사본 제출로 참석유무를 갈음함 ※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업종제한 :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 습식·방수공사)업종을 등록한 업체 마. 지역제한 : 경기도, 인천광역시 소재 면허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방법 가. 제출 서류
나.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물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다. 접수처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총무과 입찰담당자(031-785-3443)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최저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대상자로 지정한다.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라. 자격미달 업체 또는 위증서류를 제출한 업체 8.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기한 내 또는 연장된 기한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본 대학은 입찰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9.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마. 본 공사는 하도급이 불가능 함. 바.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과 (☎031-785-3443) 세 계 사 이 버 대 학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