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번호 : 2024-12

. 입 찰 명 : 세계사이버대학 DB서버 및 스토리지 교체 사업

. 입찰물품 내역 : 제안요청서 참고

. 예정가격 : 일금 구천칠백일십삼만원정(97,130,000), 부가세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60일 이내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3.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공고일

2024. 12. 19.()

 

공고 방법

 

나라장터, 본교 홈페이지

입찰서 등록 및 접수 마감

2024. 12. 26.() 12:00

본교 총무과

낙찰자 선정 및 통보

2024. 12. 26.() 14:00

본교 총무과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내에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방법

. 제출 서류

순번

서류명

수량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본교서식

2

입찰서

1

본교서식

3

위임장

1

본교서식

4

입찰참가자 서약서

1

본교서식

5

청렴계약 이행각서

1

본교서식

6

재직증명서

1

자유서식

7

사업자등록증(사본)

1

 

8

법인등기부등본

1

 

9

법인인감증명서

1

 

10

사용인감계

1

자유서식

11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보험증권 대체 가능

입찰보증보험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

보증기간

- 시작(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종료(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간)

보증금 입금계좌 : 국민은행 697201-00-107971, 예금주:세계사이버대학(보증금의 입금자명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명으로 표기)

 

1

-보증보험증권

-입금내역서

12

조세완납확인서

1

 

13

가격산출내역서

1

자유서식

14

제안서(제안요청서 4번 참조)

2

출력물 2

PDF 파일

15

설치계획서

1

자유서식

16

요구사항추적표(설치계획서에 포함 가능)

1

자유서식

17

검사기준서(설치계획서에 포함 가능)

1

자유서식

18

제조사의 정품공급 및 기술확약서

1

 

입찰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내역,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는 별도 밀봉하여 법인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 접수처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총무과 입찰담당자(031-785-3443)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대상자로 지정한다

 나.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 입찰참가서의 제출순으로 낙찰대상자를 지정한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 자격미달 업체 또는 위증서류를 제출한 업체

 

8.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기한 내 또는 연장된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본 대학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9.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방문 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과 김병호 계장(031-785-3443)

 마. 사업관련 문의 : 시스템개발과 조영일 과장(031-785-3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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