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사이버대학
  • 학교소식
  • 하계기간 근무 시간 조정에 따른 학생 상담 시간 안내 등록일 : 2010.06.29  등록자 : 담당자  조회수 : 1727


 

 

 하계기간 근무 시간 조정에 따른 학생 상담 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교학처입니다.
개강 후 부터 새로운 도전과 도약을 목표를 위하여 달려온 지 어느덧 2010학년도 하계 방학을 맞이하였습니다. 하계 방학동안 몸과 마음을 새롭게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아울러, 하계방학기간 중 학생상담시간과 민원신청시간이 다음과 같이 조정 운영되오니, 참고하시어 행정 문의 및 기타 증명서 발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직원 단축근무 기간 : 
             
   가. 2010.06. 28(월) ~ 2010.08. 27(금) 09:00 ~ 16:00
               
  나. 토요일 : 휴무

2. 단축근무 기간 학생 상담 시간 : 
             
   가. 근무시간 : 09:00 ~ 16:00
             
   나. 당직자 상담시간 : 16:00 ~ 19:00  (031-716-9000 + 0번)

3. 증명서 발급 업무 : 
            
   가. 근무시간 : 09:00 ~ 16:00

4. 증명서 신청 안내 : 
            
   가. 동사무소 팩스 민원 신청 (09:00 ~ 16:00)
             
   나. 인터넷증명발급 http://www.certpia.com
            
   다. 우체국 민원우편 신청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