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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 접근성 개선 등 홈페이지 개편사업 진행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등록일 : 2011.11.17  등록자 : 김미소  조회수 : 1270

 - 웹 접근성 개선 등 홈페이지 개편사업 진행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웹 접근성 개선 등 홈페이지 개편사업 진행 업체 선정

2. 공고번호 : 총무2011-4호

3. 입찰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 마감시 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나. 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 제외

   다. 입찰참가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 가능한 업체

4.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입찰보증금(또는 보증보험증권 등) : 입찰금액의 10%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바.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날인시)

   사. 입찰대리인 위임장 1부

   아. 입찰대리인 신분증(앞면) 사본 1부

   자. 입찰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제출 가능한 사업자에 한함)

   카. 제안서 및 요약서 각각 8부 (내용 수록 CD 2장 포함)

   타. 실적 증명서류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첨부)

5. 주요내용

   가. 현 시스템 홈페이지 분리 구축

   나. 통합인증서버 구성(통합로그인)

   다. 총학생회, 총동문회 홈페이지 개발

   라. 장애인차별금지법 관련 웹 접근성 개선

   마. 입학홈페이지 분리 구축

   바. 홈페이지 빌더 적용

6. 가격제안

   가. 제안금액은 개발비 총액으로 제안(VAT포함)

 

   나. 제안금액은 제안업체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기준으로 책정하여 작성

7. 세부일정

   가. 예정가 : 180,000,000원 (부가세 포함)

   나. 입찰 공고 : 2011년 11월 17일(목) ~ 11월 30일(수) 까지

   다. 제안서 제출 기간 : 2011년 11월 30일(수) 17:00시 까지

   라. 제안서 제출 장소 : 세계사이버대학 1층 총무과

                         (*우편접수 불가, 직접제출에 한함)

   마. 제안설명회 : 2011년 12월 1일(목) 14:00

                    (세계사이버대학 교육지원센터 대회의실(2층))

   바. 낙찰업체 선정 및 통보 : 2011년 12월 2일(금) 14:00시

      (*적격 심사 후, 낙찰 업체에 개별 통보)

   사. 계약진행 : 2011년 12월 5일(월)

   아. 사업진행 : 2011년 12월 5일 ~ 2012년 2월 29일 (약 3개월간)

   자. 시스템가동 : 2012년 3월 예정

(* 상기일정은 추진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입찰신청은 입찰보증금에 대한 신청이며, 입찰신청을 한 후에는 보증금 마감기한까지 발급한 계좌로 입찰 보증금을 납부(입금)하여야 함 (입찰 보증증권 대체가능)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동 보증금액은 본 대학에 귀속됨

10.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러닝 (☎031-785-3445), 총무과 (☎031-785-3407)로 연락.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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