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사이버대학 학생용 노트북 구매 입찰공고 등록일 : 2012.03.05 등록자 : 담당자 조회수 : 4306
-노트북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세계사이버대학 학생용 노트북 구매
나. 공고번호: 총무 2012-2호
다. 물품 내역
- 노트북 컴퓨터 : 200대
- 제품 사양
구분 | 사양 |
CPU | 팬티엄 4 이상 |
화면 해상도 | 1024* 768 이상 |
화면 | 15인치 |
O/S | WIN XP 이상 포함 |
기타 | A/S 가능한 대기업 제품 |
- 납품장소: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 납품기한: 계약체결일로부터 3일 이내
- 대금지급방법: 납품 완료 후 검수 승인 후 7일 이내 일시불 현금 지급
- 예상 가격: 일억원정(₩100,000,000원)/배송비, 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써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입찰방법: 일반 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 : 제품 사양 및 가격 등의 평가로 적정가 입찰자 선정
4. 입찰등록(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양식) 1부
나. 입찰보증금(또는 보증보험증권 등) : 입찰금액의 10%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날인시)
바. 입찰대리인 위임장 1부
사. 입찰대리인 신분증(앞면) 사본 1부
아. 입찰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자. 견적서(밀봉) 1부
5. 제출방법
가. 직접 방문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며, 우편접수 시에는 마감일 전일까지 도착한 것만 유효 함
나.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376-2번제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김의영
6.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기간: 2012년 3. 5(월)부터~ 3월 14일(수)까지
나. 제출기한 : 2012. 3. 14(수) 17:00까지
다. 낙찰자 선정 및 통보: 2012. 3. 15(목)
라. 계약체결: 2012. 3. 16(금)
7.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현금 또는 본 대학 계약관련 규정에서 정하는 보증보험 증권 등으로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으로 함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동 보증금액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다. 문의처: 총무과 담당 김의영(☎031-785-3418)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