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계기간 학생 상담 시간 연장에 대한 안내 등록일 : 2012.06.26 등록자 : 담당자 조회수 : 4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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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계기간 학생 상담 시간 연장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교학처입니다.
1. 학생상담시간 안내
2. 증명서 신청 안내 : 가. 동사무소 팩스 민원 신청 나. 인터넷증명발급 http://www.certpia.com (24시간) 다. 우체국 민원우편 신청. 3. 증명서 발급 절차 : 가. 동사무소 팩스 민원 신청 : 인근 동사무소에서 팩스민원대장 작성 후 팩스민원 신청. 나. 인터넷증명발급 : ① 본교 메인화면 주요서비스에서 "증명서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로그인을 하여 발급 받고자 하시는 제증명서를 선택합니다. (☞ 본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오른쪽 상단 메뉴의 "신규사용자등록하기"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③ 단계별로 증명서 신청을 수행한 후 "신용카드" 및 "핸드폰"으로 결재합니다. ④ 결재가 완료되면 "증명서출력" 버튼을 눌러 증명서를 출력합니다. 다. 우체국 민원우편 신청 : 인근 우체국에서 민원신청서 작성 후, 발급비용을 동봉하여 우편민원신청을 합니다. (☞ 우편민원 발급비용은 메인화면 주요서비스의 "학생서비스센터" 메뉴 클릭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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