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사이버대학 입시홈페이지

global navigation

  • 처음으로
  • 로그인
  • 나의지원관리
  • 공인인증센터
  • 상담실
  • 사이트맵

주메뉴

  • 입학안내
  • 신입학
  • 편입학
  • 시간제
  • 나의지원관리
  • 학과소개
  • 입시상담실
  • 대학생활
  • 사이버대학 바로가기

page 카테고리

시간제

  • 상담신청

배너

  • 나의지원관리
  • 입학상담실
  • 온라인브로슈어
  • 입학자료신청
전화상담 1577-4990



step1

시간제 전형 모집요강을 꼼꼼히 살펴 본 후 입학 지원에 대한 계획 수립

step2

본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시간제-지원서 작성 경로로 접속하여 원서 작성진행

step3

지원서 작성완류 후 입학서류 준비 및 발송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제출
기간 내 입학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학 사정에서 제외됨
       (모집요강의 제출서류를 참조하여 해당 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함

step4

모집일정이 마감된 후 입학사정에 의해 합격자를 발표함
합격자 통보 방법 : 휴대폰 문자메세지
       ※ 연락처 오류 및 미기재 시 책임지지 않음
합격자 발표일에 본인의 합격여부를 확인하기
합격 조회 방법 : 입시 홈페이지 - 나의 지원관리 - 합격확인 메뉴에서 가능

step5

합격자는 정해진 기간 내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등록금 납부 방법 : 본교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용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

step6

등록금 납부 후에는 자동으로 학번이 발급되며 본인의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안내함
학번 조회 방법 : 입시 홈페이지 - 나의 지원관리 - 학번확인 메뉴에서 가능

step7

학교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 등록 절차를 확인후 범용 공인 인증서 등록  

step8

개강 후 수강하기(1학기 개강 3월초, 2학기 개강 9월초) 수강하기 전 '학교 홈페이지 - 학습도우미 - 강의 필수프로그램' 설치 후 강의수강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미투데이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