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학 전형 모집요강을 꼼꼼히 살펴 본 후 입학 지원에 대한 계획 수립
							
								
본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신입학 - 지원서 작성 경로로 접속하여 원서 작성 진행 
								       ※ 논술을 응시하여야 원서접수가 최종 완료됨 (1회, 120분 응시, 제출 후 수정불가)
							
								
입학원서 제출 후 해당되는 장학금 신청
								       (나의지원관리 - 장학금신청 메뉴에서 신청) 
								       ※ 장학증빙서류를 입학서류와 함께 동봉하여 발송
							
								
지원서 작성 완료 후 입학서류 준비 및 발송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여야 함
								
기간 내 입학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학 사정에서 제외됨
								       (모집요강의 제출서류를 참조하여 해당 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하며, 최근 3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로 함 
								       (예외 : 개인사업자등록증, 복지카드 등은 사본가능)
							
								
모집일정이 마감된 후 입학사정에 의해 합격자 발표 
								
합격자 통보 방법 : 휴대폰 문자메세지 
								       ※ 연락처 오류 및 미기재 시 책임지지 않음 
								
합격자 발표일에 본인의 합격여부를 확인하기  
								
합격 조회 방법 : 입시 홈페이지 - 나의 지원관리 - 합격확인 메뉴에서 가능
							
								
합격자는 정해진 기간 내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등록금 납부 방법 : 본교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용카드 결제 또는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
							
								
등록금 납부 후에는 자동으로 학번이 발급되며 본인의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안내함
								
학번 조회 방법 : 입시 홈페이지 - 나의 지원관리 - 학번확인 메뉴에서 가능
							
								
학교 홈페이지 범용공인인증서 등록 또는 카카오페이 인증 등록  
 							
								
개강 후 수강하기(1학기 개강 3월초, 2학기 개강 9월초)
								
학교 홈페이지 '등교하기' 로그인(인증) 후 강의 수강
							






























































				















